빅토리아빌 - 천안, 아산 도시형생활주택

언론보도

천안아산 상가&오피스텔 빅토리아빌, 서울 홍보관서 만난다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7-04-13 17:12 | 162 | 0

본문

천안아산 상가&오피스텔 빅토리아빌, 서울 홍보관서 만난다

천안아산 상가&오피스텔 빅토리아빌, 서울 홍보관서 만난다 

 

천안아산 초역세권에 위치한 빅토리아빌’(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57번지) 오피스텔&상가 분양을 위한 서울 홍보관이 서초동에 최근 오픈했다. 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73-1번지 서초프라자 1층에 마련됐으며, 방문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분양자들을 대상으로 한 별도의 경품행사도 마련된다.

 

해당 홍보관에서는 빅토리아빌을 비롯한 오피스텔 분양, 상가 분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으므로 시간 내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분양 문의 증가에 따라 서울 홍보관을 연 빅토리아빌은 실거주자와 투자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점을 지닌 곳이다.

 

20183월 준공 예정인 빅토리아빌은 지하 3층 지상 14층에 연면적 1,623.60규모로 1~6층은 상가, 7~14층은 오피스텔로 구성돼 있다.

 

주거 또는 업무시설로 활용 가능한 오피스텔은 원룸형/투룸형으로 특화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크기도 39.52~116.84사이 A~F 타입이 실속형으로 마련돼 있으며, 다른 오피스텔 대비 전용면적은 3~7정도나 넓다. 수납공간과 펜트리 등도 준비되어 있다.

 

상가의 경우 6층에 24시 사우나가 단독으로 입점할 예정에 있어 집객률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빅토리아빌은 위치적인 이점도 상당하다. 일단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CGV, 모다아울렛 같은 생활 편의시설들이 반경 1km 내 밀집돼 있는 천안/아산의 핵심지역이다. 또한 KTX 역세권과 갤러리아 백화점이 만나는 사거리 코너 상가이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다. 평택지제, 천안, 아산을 경유하는 독자 노선 수서발 고속철도 SRT도 올해 안에 개통 예정이다.

 

배후수요도 풍부해 백석동 9,200세대, 불당동 6,500세대, 쌍용동 20,000세대를 빅토리아빌의 고객층으로 유입 가능하다. 이 밖에 삼성디스플레이시티, 삼성 SDI, 현대자동차, 탕정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 관계자와 올 12월 완공을 앞두고 있는 삼성화재 사옥이 완공되면 빅토리아빌의 고정 수요층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더불어 현대사옥까지 착공 준비 중이다. 최근 몇 년 간 천안아산의 인구가 지속적으로 성장세에 있는 것도 빅토리아빌에 호재로 작용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